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

현대모터스튜디오_고양 방문기

by 트래블인베스트 2023. 10. 18.

아이들과 #현대모터스튜디오 고양에 가보았다.

HYUNDAI MOTORSTUDIO GOYANG [127]

우리는 미리 유선으로 예약을 했다.

  • 어른 (2) #해피포인트 제휴포인트를 이용해서 30% 할인
  • 아이들(3) : #다자녀 아이들 50%를 할인(입장시 주민등록등본 또는 가족관계증명서 필요)

10시 입장이라 9시 40분 즈음 가서 표를 받고 전시장 구경을 먼저했다.

현대의 다양한 자동차들이 전시가 되어 있었다.^^

10시 조금 전에 줄을 섰다가 순서대로 입장을 하였다.

자동차 제조 공정 및 현대 측의 최신 기술에 대해서 설명도 해 주고 시연도 해주고 나름 재미도 있고 유용했든 것 같다. 아이들도 좋아라 했다^^

아래는 철강 재료들이고 했다.^^ 실제로 만져도 볼수도 있어서 좋았든 것 같다.

아래 부터는 실제로 자동차를 제조하는 것들에 대해서 시연을 보여주었는데, 아이들에게 실제적으로 도움이 되었지 않았을까 생각이 된다. 아이들도 적극적으로 보고 참여하는 것 같아서 좋았다.^^

아래는 자동차 충돌 테스트 하는 인형이었는데, 금액이 억대라고 해서 놀랬다.^^

아래는 수소 에너지에 대한 부분을 설명해 주는 부분이었다.

수소 에너지가 어떻게 전기 에너지로 운동에너지로 변환이 되어서 우리에게 도움을 주게 되는지 이해하기에 적합했든 것 같다.^^

미래 모빌리티를 체험해 볼 수도 있었다.^^

마지막으로 아래는 현대가 생각하는 모빌리티에 대한 부분을 아트 형식으로 표현한 것들이었다.

사람들의 움직임에 따라 봉들이 스스로 움직여 피하는데, 자율주행 부분의 작동 방식과 비슷한 것 같았다.

아래는 기둥으로 만들어진 쇼 였는데, 그 자체로 멋있었고, 아이들도 많이 좋아라 했다.

현대가 생각하는 모빌리티를 움직이는 역동성으로 표현한 아주 훌륭한 예술작품 같았다. Good~^^

 
재생0
 
좋아요0
 
 
 
00:0001:26
 
  •  
  •  

 

현대모터스튜디오_고양

모든 관람을 마치고 마지막은 실제로 자동차 게임 등을 해 볼 수 있는 공간이 있었다.

아이들과 VR을 통한 게임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재미난 시간이었든 것 같다.^^

마치고 카페에서 커피와 빵으로 마무리를 하였다.^^

전체적으로 #현대모터스튜디오 는 아이들과 한번 정도는 가볼 만 한 곳이라고 생각하고 혹시 주말이나 휴일에 아이들과 가볼 것을 알아보고 계신 분들이 있다면, 추천해 드리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