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

라스베가스여행기#2_노스프리미엄아울렛_시저팰리스_칙필레

by 트래블인베스트 2023. 2. 16.

#라스베가스 #HyattPlace 첫날밤을 보내고 호텔에서 아침식사를 하고 라스베가스 #노스프리미엄아울렛 으로 향했다. 아침식사는 평범했지만, 그래도 먹을만했다. 가족단위의 손님들이 많았든 것이 인상이 깊었든 것 같다.^^

숙소에서 차를 타고 한 십여분 정도 걸려서 도착할 수 있었고,

주차비는 한 5$ 정도 였든 것으로 기억이 되는데, 나갈 때 머신에서 먼저 지불하고 나가면 되었든 것 같다.

머신이 어디 있는줄 몰라서 한참을 헤맸든 기억이 ~^^

주차장 건물서 쇼핑 몰 1층으로 내려오면 그 옆에 있었든 것 같네요~♬

<노스프리미엄아울렛 맵>

아이들 뉴욕에서 사려고 했든 장난감들 여기 디즈니 샵에서 사주었는데,

다행히 블랙프라이데이 맞이해서 미리 할인을 해서 뉴욕에서보다 더 싸게 살 수가 있었다. ^^

<노스프리미어아울렛안 디즈니샵>

<디즈니샵^^에서 쇼핑을 즐기는 아이들~>

<호텔돌아와서도 신나게 갖고 둘이서 놀이함^^>

장난감과 아이들 옷들과 신발, 화장품, 비타민 등 쇼핑 등을 하고 숙소로 돌아왔다.

어느듯 한국에 돌아갈 날도 많이 남지 않아서 귀국 선물들도 좀 샀는데, 생각보다

가격이 비싸지 않고 할인도 해줘서 쇼핑하는 맛이 났다. 하지만 그 결과, 처음 생각하고 간 금액 보다

더 많은 소비를 하고 말았다는 슬픈 진실~^^

<쇼핑마치고 숙소 돌아와서 휴식중>

저녁이 되어서 우리는 다시 #라스베가스스트립 을 구경하러 나갔다.

라스베가스의 화려함에 놀라지 않을 수가 없었다^^

<프랑스 파리? 에펠탑^^>

라스베가스엔 전세계 유명한 건물 등을 규모가 작게 만들어 놓아서 볼 것들이 많은 것이 라스베가스의 여행의 재미가 아닌가 싶다^^

<오는길에 다시 구경한 벨라지오 분수쇼~>

차 파킹한 곳으로 올라오는 길에 그냥 보이기에 들어가본 #시저팰리스 #CAESARSPALACE!

그 엄청난 규모와 화려함에 놀라지 않을 수가 없었다.

건물 안에 인공 하늘이 있었다^^

<The Forum Shops ( CAESARS PALACE)>

<건물 안에 하늘이 ?^^>

라스베가스 쇼핑몰을 구경 후에 돌아오는 길에는 미국 최고 #치킨버거 로 유명하다는 #칙필레 #ChickFilA

들러서 저녁을 먹었다. 직원들은 친절하고, 버거는 맛나고, 팁도 따로 안받고 만족도가 아주 높았다.

<미국 칙필레 (Chick fil a)>

<칙필레에서 본 라스베가스 스트립^^>

칙필레에서 맛나게 저녁을 먹고 숙소로 돌아와서 라스베가스에서의 2일 째를 마무리 할 수가 있었다.

내일은 드디어 #그랜드캐년 을 보러 갈 예정이다.

22년 전에 본 내가 본 그 그랜드캐년은 그대로 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