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

미국여행숙박시설예약하기

by 트래블인베스트 2022. 9. 23.

#미국여행 전 비행기표 예약에 이어 가장 많은 시간을 할애한 것이 #숙박시설(#호텔) 을 알아보고 예약하는 것이었습니다. 

샌프란시스코에서 3박, 뉴욕에서 7박/6박 총 13박, LA에서 4박, 라스베가스에서 4박, 다시 LA에서 2박을 하고 한국으로 귀국하는 스케줄을

기준으로 숙박시설을 알아보았습니다. 

 

저희는 아래 3개의 앱을 통해서 검색해서 가장 저희들이 보기에 좋고 합리적인 가격인 곳을 찾아 예약을 진행하였습니다.

첫째는 #에어비앤비(www.airbnb.co.kr) 입니다.

샌프란스시코 3박 뉴역에서 6박 LA에서 8박 총 17박을 에어비앤비를 통해서 예약을 했습니다.

한글로도 호스트와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다는 것이 가장 큰 매력이었든 것 같고, 예약 취소 부분도 쉽고 기간도 넉넉해서 좋았든 것 같습니다.

실제 리뷰는 여행을 가봐야 가능할 것 같습니다. 

 

두번째는 #한인텔(www.hanintel.com) 입니다. 

뉴욕 맨하턴에서 위치한 곳을 찾다가 발견한 곳인데, 한인 호스트라 좀 더 원활한 소통이 가능해서 좋았든 것 같습니다.

단 예약 취소 등에서 에어비앤비 비에 조금 유연성이 떨어지는 것 같았습니다.

 

마지막은 #아고다(https://www.agoda.com) 입니다.

라스베가스는 휴양지 느낌이라 아고다를 통해서 호텔을 예약을 했습니다. 

하얏트 호텔을 예약했는데, 실제 여행시에 호텔 및 아고다 리뷰를 해 볼 생각입니다. 

 

26박에 총 숙박비로 7,954,000원 정도가 든 것 같습니다. 하루에 약 30만원 정도가 숙박비로만 들어가네요.

환율이 계속 오르고 있는 탓에 이번 미국여행은 비용적으로 예상보다 더 많이 들어갈 것 같아 조금 걱정스럽습니다.

여행 기간 중에 미국 현지 물가에 대해서도 간단하게라도 한번 공유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