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여행

홍대나들이_그림카페<연남동>

by 트래블인베스트 2023. 8. 16.

#마녀주방 에서 맛나게 점심을 먹고 우리는 연남동으로 가서 #그림카페 라는 곳에 가서 디저트를 먹었다.

원래는 #산리오러버스클럽 에 갔다가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포기하고 조금 한적한 연남동 쪽으로 갔다^^.

카페전체가 정말 그림 같았다.^^

커피와 쿠키를 사서 먹었는데 맛은 아주 특이한 것은 아니었지만, 예쁜 카페 인터리어 때문인지, 맛있게 느껴졌다.

커피잔 그림!

쿠키와 케익 위주로 파는듯^^

카페가 예쁘서인지 외국인들도 많았다. 잼버리 대원들도 한쪽 구석에서 쉬고 있었다^^ 우리랑 같이 나옴~

언제나 깔끔히 마무리~^^

커피와 쿠키로 디즈트를 맛나게 먹고 다시 버스를 타고 집으로 돌아왔다^^

아래는 원래 가기로 했든 #산리오러버스클럽 모습들 이니 참조해보시길!

담번에 홍대나들이 나올때 여기도 한번 들러보고 싶다^^

막내가 많이 좋아라하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