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여행

을지로연탄구이_김포고촌맛집

by 트래블인베스트 2023. 8. 18.

연탄에 고기를 구워 먹고 싶어서 기존 #고촌연탄집 을 찾아갔더니, 사라졌다.(나중에 안것인데 고촌내에서 자리를 옮긴듯^^)

그래서 찾은 곳이 #을지로연탄구이 가족들과 다함께 갔는데, 식당 전체적인 모습은 일반적인 연탄집 전문점 같이 보였다.

메뉴판을 보니 가격도 착한 것 같아서 우리는 돼지한근, 가리비한접시, 소토시살, 밥 6개(된장 2개), 후식으로 물냉면, 비빔냉면을 시켰다.

돼지 고기는 두께가 두껍고 맛도 연탄에 구워서 인지 맛있었다. 단 기존 고촌연탄집처럼 구워주지는 않았다^^.

가리비 구이는 맛있었다. 아이들이 먹지 않아서 다행이었다.

 
 

가리비 맛났다^^

 

소토시살은 약간 실망 비추~^^

 
 

후식으로 냉면(물냉 / 비냉) 을 시켜 먹었는데, 맛났다. 여기는 냉면 맛집?^^

 

허겁지겁 먹다보니 온전한 냉면 사진이 없다. ㅎ

 

음식을 맛나게 먹고 근처에 롯데리아로 가서 후식을 먹고 집으로 돌아왔다.

큰 돈을 들지 않고, 가족들과 맛나게 식사를 할 수 있는 을지로연탄구이 식당 나쁘지 않은 초이스같다.

그래서인지 손님드도 많았다. 우리는 5시 정도에 갔는데, 조금 있다보니, 만석이 되어버렸다.

기다리지 않고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식사 시간보다 조금 빨리 갈것을 추천 드린다.

기존 #고촌연탄집 은 아래의 위치로 이사를 간 것 같다.

여기도 참 맛난 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