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여행

아보고가 베이커리 카페 방문<김포하성>

by 트래블인베스트 2023. 11. 15.

주중에 하루 휴가를 내고 와이프와 오전에 김포 하성면에 있는 #아보고가 #베이커리카페 를 가보았다.

아보고가 - 네이버 지도 (naver.com)

 

파킹을 하고 약간의 오르막길을 올라가면 피라미드 모양의 멋진 카페가 모습을 드러낸다^^

아래와 같이 #노키즈 & #노펫 존 카페라고 한다.

 

첫번째 인상은 외관 건물이 아주 특이하고 멋있었다.

피라미드 모양을 본 뜬 기하학적인 모습의 카페라고나 해야할까 ?

참고적으로 아보고가 카페 건물은 세계3대 디자인어워드인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에서 건축 본상을 수상하였다고 한다.

 

입구로 들어가면 넘 맛나 보이는 빵들이 맞아 주었다.^^

한강도 보인다.ㅎ

 
 

계단으로 올라가면 아보고가 작은 뮤지엄스토어가 있었다.

작품성은 잘 모르겠지만, 카페에 전시관 같은 것도 마련해 둔 것이 찾아오는 손님들을 많이 신경 쓴 듯 해서 좋았다.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

카페 실내 모습^^

2층에서 바라본 카페 실내뷰^^

 

빵과 커피 음료를 사서 먹었는데, 맛은 괜찮았다. 단 가격은 대형 카페이니까 싸지는 않았다.^^

 
 

화장실은 깔끔했다^^ Good~

 
 

매주 첫째 주 화요일은 정기휴무라고 한다. 우리도 화요일에 갔는데 다행히 첫째주가 아니라 카페에 들어갈 수가 있었다.^^

김포근교에 가볼만한 카페를 찾는다면, 여기도 한번 가볼 것을 추천드리고 싶다.

특히 여성분들이 더 맘에 들어하는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