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테슬라인사이트

테슬라 목표가 $380_모건스탠리_아담 조나스

by 트래블인베스트 2023. 12. 27.

#테슬라 찬양자인 #아담조나스 는 '도전적인' 자동차 사업 시기에도 #Optimus, #Dojo, 그리고 #인공지능 이 2024년에 전기 자동차 거인을 촉진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12/26/2023 7:36pm. (Benzinga Newswire)

#모건스탠리 의 애널리스트이자 테슬라 찬양자인 아담 조나스는 이 회사가 자동차 회사뿐만 아니라 인공 지능 (AI) 회사로도 인식된다고 평가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조나스는 내년에도 테슬라가 자동차 사업에서 어려움을 겪을 때 다른 부문들이 이를 견인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테슬라 투자 전략: 조나스는 테슬라에 대한 자신감을 유지하며 가격 목표를 $380으로 재확인했으며, 이 회사가 내년에 다양한 세그먼트에서 도움을 받길 희망하고 있습니다.

조나스의 가격 목표는 테슬라의 네트워크 서비스, 이동성, 제3자 배터리/전체 자율 주행 라이선싱, 에너지, 보험 등에서의 잠재력을 반영한 것입니다.

내년에 테슬라를 이끌 것으로 예상하는 조나스의 전제 사항에는 Optimus, Dojo, 인공 지능 및 전기 자동차 인프라가 포함됩니다.

조나스는 2024년 상반기에 예정된 테슬라의 다음 AI Day를 기대하며 이 행사에서 새로운 기술이 소개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특히 Optimus는 조나스가 화요일에 발표한 노트에서 언급한 대로 테슬라에게 글로벌 노동 시장의 약 30조 달러 규모에 대한 큰 잠재력을 제공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조나스는 테슬라의 Dojo 슈퍼컴퓨터가 아마존 웹 서비스 (AWS)가 온라인 소매업자를 돕는 방식처럼 성장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조나스는 Dojo가 테슬라에게 차량 판매를 넘어 새로운 시장을 열 수 있다고 봅니다.

또한 조나스는 테슬라 CEO 일론 머스크의 우주 운송 회사인 SpaceX가 Starlink 위성 인터넷 서비스를 향상시키면서 테슬라에게도 긍정적인 효과를 가져올 것으로 전망하고 있습니다.

조나스는 FY30까지 테슬라의 주당 순이익이 연평균 성장률 27%로 상승하여 FY29 중반까지에는 주당 $15에 달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또한 2025년 말까지 Tesla의 주당 순이익은 $5에 도달할 것으로 분석하고 있습니다.

https://x.com/teslanewsworld/status/1739876449698599112?s=46&t=rMTxi3mv5eHf4CiaiGBaH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