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

기뉴욕여행기_자연사박물관_센트럴파크_구겐하임

by 트래블인베스트 2023. 1. 11.

#뉴욕여행 9일차 , 우리가족은 정말 오랜간 만에 잠을 푹 잘 수 있었다. 

아침일찍 깨서 빨리 준비를 해서 #뉴욕 #자연사박물관 으로 향했습니다. 

‘박물관이 살아있다’ 라는 영화의 배경이었기에 기대되는 마음으로 갔다. 자연사 박물관은 밖에서 볼 때는 

그렇게 커 보이지 않았는데 막상 안으로 들어와보니 층수가 몇 층이나 될 정도로 높고, 넓은 곳이었다. 

안으로 걸어갔을 때는 여러 전시관이 있었고 제일 먼저 우리는 #공룡전시관 으로 갔다. 공룡 전시장은 공룡의

뼈들이 다양하게 있었는데, 초식공룡, 육식공룡, 해양공룡 까지 다양한 공룡 뼈들이 있었다. 

아이들이 신기하게 사진도 찍고 적극적으로 구경하는 모습을 보니 나름 보람이 있었습니다.^^

그 후에 다른 전시관에도 갔고, 그곳에서 박제된 여러 동물들을 보았다. 신기하고 재미나게 감상하긴 했지만 조금 불쌍하게 보이기도 했습니다.

그런데 정말 정교하게 잘 만들어져 있었든 것 같습니다. 굿~

전시관에서 볼 수 있는 걸 다 감상하고 난 뒤에 저번에 가봤던 센트럴파크에 다시 갔다. 지난번 갔었을 때는 첫째 몸 상태가 별로여서 조금만 걷다가 숙소로 돌아갔지만, 이번에는 조금 더 넒게 그리고 더 오랫동안 센트럴파크를 즐길 수가 있었다. 다람쥐가 한국과는 비교도 안될 정도로 많았고, 삼남매는 도토리를 주워 다람주에게 주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고 합니다.^^

센트럴파크를 보고 오는 길에 #구겐하임미술관 쪽을 구경갔다가 돌아왔습니다. 

오늘 하루도 가족들과 함께 나름 재미나게 의미있게 보낸 것 같아 숙소로 와서 편히 쉴수가 있었습니다